B2B 제휴 관련 빠른 문의

본 문의하기는 B2B 제휴 관련 문의 메뉴입니다.
내용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빠르게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일 첨부가 필요할 경우, [email protected] 로 메일 부탁 드립니다.

*항목은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동의

수집 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 목적 : 서비스 이용에 따른 고객 문의, 불만 처리, 오류 해결 등 민원 처리 및 결과 회신 보유 및 이용 기간 : 관련 법령 또는 회사 내부방침에 의해 보존 필요 시까지, 그 외 이용 목적 달성 후 지체없이 파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 Q. 단체 이용권 등록 안내 문자를 받았어요. 어떻게 등록하나요?

    문자에는 쉽고 편리하게 설치 및 가입하고 있는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께는 이용권 등록 안내 관련 매뉴얼과 친절한 고객 센터 서비스도 함께 제공합니다.

  • Q. 코끼리 단체 이용권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코끼리 단체 이용권은 원하시는 만큼 멤버십 이용권을 구매하여 팀원에게 보낼 수 있는 상품입니다. 멤버십 이용권은 1개월/3개월/6개월/12개월로 구성되어 있으며, 필요한 수량만큼 직접 선택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Q. 코끼리 단체 이용권 결제 방법이 궁금해요

    현재 단체 이용권은 신용카드와 계좌 이체를 통해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즉시 결제 되며, 계좌 이체의 경우 주문일로부터 3일(주말/공휴일 포함) 이내에 입금하시면, 영업일 기준 48시간 이내에 입금을 확인하고 멤버십 이용권을 지급해 드립니다.

  • Q. 세금 계산서나 현금 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어요

    세금 계산서나 현금 영수증 발행을 원하실 경우, [문의 하기]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발급해 드립니다.

  • Q. 코끼리 단체 이용권은 어떻게 발행되나요?

    이용권 구매 후 코끼리 이용권 관리 페이지의 설정 > 이용권 관리 메뉴에서 이용권을 받을 사람의 핸드폰 번호로 이용권 등록 코드 링크와 설치방법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설치와 이용의 편리성을 위해 맞춤형 MMS를 통해 이용권 등록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어려움이 있다면 코끼리 스탭들이 친절하게 도와드립니다.

  • Q. 기존에 코끼리 멤버십을 이용하고 있는 사용자들은 어떻게 하나요?

    현재 이용하고 있는 멤버십이 만료되는 시점 이후로 멤버십 이용권 기간이 추가됩니다.

  • Q. 하나의 계정에 한 명만 사용하는 방식인가요?

    코끼리 서비스는 멤버십 회원 개개인의 서비스 이용 패턴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의 계정을 여러 명이 사용하는 그룹 계정 판매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대신 많은 분과 함께 구매 할수록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여 많은 분들이 함께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 Q. 담당자인 제가 먼저 코끼리 앱을 체험해볼 수 있을까요?

    간단한 상담을 통해 원하시는 방식의 코끼리 이용을 해보실 수 있도록 한 달 무료 이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체험을 원하신다면 문의를 남겨주세요. Trial Code를 발행해드리겠습니다.

  • Q. 팀원에게 무료 체험을 해보도록 할 수 있나요?

    아직 결제하지 않은 팀원이 체험을 원한다면 코끼리 앱 내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7일 무료 이용권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코끼리 앱을 체험해 보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Q. 단체 이용권 구매 직후부터 이용 기간이 차감되나요?

    단체 이용권 구매한 이후, 사용자가 멤버십 이용권을 등록하는 시점부터 이용기간이 산정됩니다. 개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Q. 이용권 추가 구매 시 할인율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기존 구매 내역과 상관없이 해당 구매 시점에 구매하는 총 기간과 갯수에 따라 적용됩니다. 추가 구매 시 합산되지 않습니다.

  • Q. 궁금한 항목에 대한 도움말이 없다면?

    [문의하기] 또는 [email protected]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응답해 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점이 아직 남았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고객센터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시~2시)